바야흐로 2016년 2월 19일 금요일, 19금이라하였다 ㅋㅅㅋ 친구랑 가게 된 큐브카페!ㅅ!

20일에 큐브카페가 문을 닫는다고 하여 (50% 할인도 한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 큐브의 역사를 체험해보겠다는 취지로 길을 나섰다고 한ㄷr

 

 

우선 KFC 봄드림팩을 먼저 와구와구

 



난 토마토를 싫어해서 치즈불고기버거를 먹었는데 야채만 가득있고 불고기패티가 참깨빵보다 작은데다 치즈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fail........

코울슬로도 야채만 많다. 쳇 내가 야채 싫어하는거 어떻게 알고 그것만 골라주셨을까

 

 

 

 

 

 

이제 배도 찼겠다 강동역에서 341번 버스를 타고 쓩쓩

 

 

 

 

 

 

 

가려고 했으나 나의 목적지는 한군데 더 있었다

그곳은 바로 '잠실역 방탄 스타박스' !!!

서울 처음 올라온 지방수니처럼 곳곳을 돌아다녔는데 왜 우리집 근처인데도 낯선 것인가....ㅁ7ㅁ8

 

 

 

그렇게 스타박스에 소싯적 사모았던 비공굿을 넣어두고 과자를 가져왔다

사실 내 전에 부채가 들어있다는 말을 듣고 그거 ㄹ가져가려고 했지만 실패 휴류휴휴ㅠ휴휼ㅇ휴ㅠㅠㅠㅠ 앨범도 넣어놓으셨다는데 난 계못덕임. 계 못타는 덕후

 

 

 

 

그렇게 다시 4318버스를 타고 청담동으로 갔다. 큐큐ㅠㅠ큐ㅠ큐......

 

 

 

 

 

여기저기 가다보니 익쑥한 이곳은?!?!?!?!

 

 

 

 

쩨와피자ㅎ앙!!!!!!!!!!!!!!!!!!!!!!!!!! 외국인들도 많았다. 요 앞 던킨도너츠에는 데이식스 슬로건? 도 붙어있던데 ㅇㅁㅇ 누가 붙였는지는 모를 일

 

 

아무튼 이제 골목길을 지나서 두두두두둥

 

 

 

내가 저 죽일놈의 파란상자를 눈앞에서 보게 될 줄이야.................

 

 



모르시겠지만 벽에 붙은 남정네들이 비스트입니다 흰옷입은 사진을 붙여서 그런가 보이지도 않는다;

이번에 컴백한 포미닛과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발큐브의 폐혜를 당한 CLC도 보이는군여

 

 

메뉴판에서 망고에이드를 골랐는데 따듯한거랑 안되는거 몇몇개 있구 남은게 없어서 걍 이거 주세요.... 했더니

 

웬 탄산수>?!?!??! 내가 싫어하는 탄산수인거시다.

 

 

 



어쨌든 사먹음. ㅋ........ 지금 생각해도 돈낭비다 저건 ㅠㅠㅠㅠㅠㅠㅠ 저게 4000원이에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에 비투비 이창섭 생일이라고 또 화환도 있구

 

이렇게 귀여운 컵홀더도 있구

 







야외에는 이렇게 팝아트도 있슴니다. 사실 요섭이 옆에 두준이였는데 .......... 자그마치 뱃걸을 연상케하는 올림머리.... 까치머리.....? 아무튼 그런 허걱적인 모습이라 찍지 않았습니다...Hㅏ.......

 

 

 

테라스? 에는 이렇게 소품도 장식ㅇ되어있구여

 

싸인앨범이랑 컵홀더도 밑에 쫘르륵 있음

 

 

역시나 생일 화환

사실 멜로디가 아니라서 저기에 있는 키코가 그분인줄 알았음. 마즈하라키코인가... ㅇ........응.......

 

 

 

매우 거슬리는 CCTV

 

 

 

 

 

 

이제 10여분을 거리에서 헤메게 만든 케이스타로드!!!!!!

 

아니 큐브사옥 옆에 크게 있길래 봤는데 진짜;;; 길치의 아픔을 모르는 지도 제작자

 

 

 

 

일단 제일 처음 만나볼 강남돌은

 

 

꿀벌!!!!!!!!!!!!!!! 벌들아 더 쎄게 울어 웽웽우ㅞㄹ웨ㅔ헤에훙우헤웨후에ㅜ!!!!!!!!!!!!!!!!!
불낙지입니다. 예 딱 저 호랑무늬 보자마자 오ㅓ아ㅓ! 블락비!!!!!!! 이랬음 ㅋㅋㅋㅋ 그다음부터 압구정 로데오역까지 거슬러 올라가면서 어떤 아이돌인지 맞춰보고 그랬음 ㅇㅇ

 

 







 

개인적으로 이 뿅이봉st 강남돌 너무 맘에 든다 휴ㅠ휴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드디어 방탄소년단의 강남돌!!

 

 

 

매우 방탄스러운 착장의 방남돌 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는 화양연화 백일몽 티저사진이 있닮.



 

뒤에 내가 타고 온 버스가 ㅋㅋㅋㅋㅋㅋ



 

은색으로 애들이 이렇게 싸인을 해놔서 한번씩 만져도 보고 ㅠㅅㅠ 지민이랑 태형이는 살짝 끊어진 부분도 있을 만큼 사람들이 많이 만졌나봐여

 








정말 미스에이스러운 디자인 bb

 

 



뒷모습보고 누구지...? 여자친구....? 이러면서 계속 궁예하다가 에이오에이의 로고에 날개가 있다는 걸 알았다.

 

 



마침 지나가는 버스도 파랑색이라서 무지 파랑파랑해보이는 씨엔블루 강남돌

 

 



엑소 로고로 눈 만든거 좀 신기했음 ㅋㅋㅋㅋㅋㅋ

 

 








이 동방신기 강남돌 앞에는 SM엔터테인먼트가...!!!! 이게 사실 사옥인지 뭐 그 아티움? 그건지는 모름.

 

 





 

압구정 지하철 바로 앞에는 이렇게 포미닛이!

 

 

 

 

 

그리고 여기서 자각해야할 점.

 

 

아까 그 트레비인지 뭔지 탄산수를 다시 닫고 가방에 넣었는데 그게 새버렸......... (눈물

오늘 스타박스 비번 푼다고 가져간 화양연화 파트2 피치 앨범이 젖었......................... (울뛰)

나의 피글피글한 피글렛이 반이나 젖었............... (오열)

 

 

그래서 집 오는 내내 속상해서 화양연화 파트 2 앨범님에게 사과하고 있었음

 

 

 

흑 안대.... 내 화양여놔............................. 흑............................

 

 

 

 

 

 

 

 

 

 

 

 

 

 

 

 

 

이상 끝.